본문 바로가기

Cafe & dessert

근대골목 단팥빵 본점 대구 약령시 카페

반응형

대구 빵집, 약령시 카페. 

대구 근대골목단팥빵 본점 외관이다. 

대구 근대골목을 돌다 보면 이렇게 빨간 벽돌 건물이 많은데 절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렇게 근대골목 단팥빵 건물 역시!

빨간벽돌 건물이다. 

이 건물은 언제 지어진 것일까? 하는 궁금증이 든다. 

실내는 굉장히 쾌적했고 넓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빵을 만날 수 있다. 

공간이 널찍해서 사람이 많아도 부딪힐 일이 없을 것 같아 보여 좋았다. 

빵을 고르면 시대를 넘어온 달콤함 근대골목 단팥빵 종이봉투에 담아준다. 

내가 고른 빵들이다. 

가장 맛있었던 빵은 생크림단팥빵!

택배 주문도 가능한 근대골목 단팥빵이기에 생크림단팥빵은 종류별로 구매해 볼 듯하다. 

쑥아빵도 맛있었다. 

그리고 땅콩크림빵과 슈크림 단팥빵, 피자빵까지 다 맛있었다. 

음료 메뉴도 있었다. 

우린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했다. 

하와이 원두 - 라이언 원두를 사용하고 있었고 판매 중이었다. 

원하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 

  • 바닐라 마카다미아.
  • 라이언 오리지널 로스트. 

우리는 각각 한잔씩 주문을 했고 맛을 보고 각자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해 마셨다. 

내 개인적인 취향은 라이언 오리지널 로스트 원두가 더 잘 맞았다. 

대구 약령시 카페.

대구 빵지순례.

근대골목 단팥빵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