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dessert

포항 빵지순례 시민제과!

반응형

[내 돈 내산]

포항 시민 제과!!

포항에서 굉장히 오래된 제과인데 근래에 깨끗하게 리모델링을 하고 나서 더욱더 좋아진 시민 제과이다. 

물론, 난 이전의 모습은 모른다. 

시민 제과는 팥으로 유명한 듯하던데 굉장히 많은 종류의 빵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좋다. 

가장 좋은 건 옛 추억이 깃든 빵 종류가 많아서 좋다. 

이 날 시민 제과를 찾은 이유는,

시민 제과 찹쌀떡이 생각이 나서 찾게 되었다. 

찹쌀떡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이곳 시민 제과 찹쌀떡은 굉장히 맛있게 먹었었다. 

종종 찹쌀떡이 생각이 나면 딱 이 집 시민 제과 찹쌀떡이 생각이 난다. 

흑임자 찹쌀떡이 있기에 흑임자 찹쌀떡도 담아본다. 

찹쌀떡과는 사뭇 다른 매력이 느껴진다. 

먹물 바게트 앙버터!

역시 팥 들어간 건 다 맛있다. 

먹고 또 먹고, 

처음엔 맛만 보려고 한 조각 들었다가 결국엔 다 먹고 말았다. 

다음 방문 때 꼭 담아 올 듯한 앙버터이다. 

맘모스빵은 크림과 팥의 조합이다. 

나비 패스츄리가 있기에 담아본다. 

달콤하고 바삭하게 먹기 좋았다. 

소시지빵엔 칠리소스가 올라가 있는데 빵과 소시지 칠리소스의 어우러짐이 좋았다. 

포항 빵지 순례는 시민 제과이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