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korea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선택한 스타벅스 딸기듬뿍 마스카포네 케이크

반응형

[내 돈 내산]

경주 보문로 DT.

49,000원.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선택한 스타벅스 딸기 듬뿍 마스카포네 케이크이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스타벅스 앱에서 예약으로 진행되었다. 

매장을 선택하고 

예약을 하고 확정을 받고 매장 도착 수령 완료 순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로 조용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는데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기분을 한 껏 내본다. 

케이크 디자인은 특별한 건 없지만 딸기가 듬뿍 올라가져 있는 걸 보니 기분이 좋아졌다. 

초는 귀여운 산타 곰 초가 들어가 있었다. 

초가 귀여워서 초에 불을 붙이지는 않았다. 

딸기 듬뿍 마스카포네 케이크가 담긴 통은 재사용할 수 있다. 

다 먹은 후 깨끗하게 씻어두었다. 

일단,, 맛을 본다. 

기대했던 거보다 훨씬 맛있었다. 

2021년도에 먹었던 케이크 중 제일 맛있었다. 

작은 사이즈로도 판매 중 이던데, 자주 사 먹게 될 듯하다. 

케이크 덕분에 맛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본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